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전자민원창구 REPUBLIC OF KOREA NAVY

민원실 위치및 하는일

해군본부 민원실 위치(육·해·공군 합동민원실)

  • 전화 : (042)553-0632
  • 팩스 : (042)550-0758


해군본부 민원실 위치

교통편

  • 기차
    • 경부선 : 대전역 하차 후 건너편에서 버스(202번, 2002번) 이용 -> 계룡대 입구(정류장) 하차
    • 호남/전라선 : 계룡역 하차 후 버스(202번, 2002번) 이용 -> 계룡대 입구(정류장) 하차
  • 버스
    • 대전복합터미널에서 대전역 이동 후 버스(202번, 2002번) 이용 -> 계룡대 입구(정류장) 하차
    • 유성에서 버스(48번), 서부터미널에서 버스(46번) 이용 -> 계룡대 입구(정류장) 하차
  • 승용차
    • 호남고속도로(계룡 IC)에서 공주, 동학사 방면으로 10분 소요

민원실이 하는일

해군의 부대 및 구성원(군인, 군무원, 기타 소속원)을 상대로 어떠한 개인이나 단체(공공기관 제외)가 특정한 행위를 요구하는 일체의 민원사항에 대한 안내와 상담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.

민원구분

  • 일반유형 : 신고, 허가, 증명, 승인, 등록, 질의 등
  • 진정유형 : 진정, 청원, 탄원, 건의, 이의신청 등

해군 구성원의 개인고충은 해군본부 감찰실 및 각급부대의 『내부공익 신고센터』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