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자민원창구 REPUBLIC OF KOREA NAVY

민원서비스 이행기준

마음가짐을 새롭게 하겠습니다.

  • 민원인의 고충을 나의 고충처럼 생각하며 적극적인 자세로 민원을 해결하겠습니다.
  • 항상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
민원인을 이렇게 대하겠습니다.

  • 웃는 얼굴, 공손한 말씨, 예의바른 자세로 민원인을 대하겠습니다.
  • 민원인을 장시간 기다리게 하는 불편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  • 담당자의 소속과 이름을 정확히 밝혀 민원실명제를 정착시키겠습니다.

접수한 민원은 이렇게 처리하겠습니다.

  • 민원은 국민의 귀중한 소리로 여기고 성심, 성의껏 처리 하겠습니다.
  • 접수와 동시에 담당자의 소속, 이름, 전화번호, 처리계획 등을 신속히 알려드리겠습니다.
  • 민원처리 결과는 최종 처리시까지 신속, 친절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.

열린 해군 민원행정 구현을 위하여 노력하겠습니다.

  • 민원서비스 수준의 향상을 위하여 이행실태를 점검하여 서비스 개선의 자료로 삼겠습니다.
  • 국민의 소리를 언제나 경청하고 건설적인 의견을 정책수립 및 집행과정에 적극반영 하겠습니다.